국회 의사당 폭동 검찰 선거 도전에서 트럼프

국회 의사당 폭동: 검찰, 선거 도전에서 트럼프 역할 조사 – 보고서

국회 의사당 폭동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 언론에 따르면 법무부는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한 노력에 도널드 트럼프의 연루 의혹을 조사하고 있다.

연방 검찰이 전직 미국 대통령의 행동에 대해 증인에게 직접 질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그들은 트럼프의 역할 혐의에 대해 공식 범죄 수사를 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폭도들은 대통령의 선거 패배를 뒤집기 위해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했습니다.

트럼프는 건물을 공격한 사람들을 공개적으로 칭찬했지만 개인적인 잘못은 부인했습니다.

증인들이 트럼프의 역할에 대해 심문을 받고 있다는 보고가 있다고 해서 연방 검사가 트럼프에 대한 형사 기소를 결정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몇 주 동안 트럼프 대통령이 정치적 마녀사냥으로 규정한 동일한 주제에 대해 TV로 방송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의회 청문회와 별개입니다.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의 보고서에 따르면 연방 검사는 대배심 앞에서 증인들이 1월 6일 폭동이 일어나기 몇 달 동안 트럼프와 그의 내부 서클과 나눈 대화에 대해 심문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 승리가 의회에서 인증되는 것을 막으려는 시도와 관련해 트럼프 대통령이 지시한 내용에 대해 질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질문을 받은 이들 중 일부는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의 비서실의 고위 인사들을 포함했다고 여러 미국 매체들이 보도했다.

지금까지 법무부는 2020년 대선에서 트럼프의 패배를 뒤집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한 혐의로 트럼프를 기소할지 여부를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법무부 최고 관리인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은 화요일 전직 대통령을 기소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모든 사람”에게 책임을 묻겠다고 답했다.

국회 의사당 폭동

갈런드 장관은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연방 관리들은 한 행정부에서 다른 행정부로의 평화로운 권력 이양을 방해한 범죄에 책임이 있는 모든 사람을 기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1월 6일에 일어난 일에 대한 법무부의 조사는 “역사상 가장 광범위한 조사”라고 그는 말했다.

연방 검사가 전 대통령과 2024년 대선의 잠재적 후보를 기소하기로 한 결정은 중대한 헌법적, 정치적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트럼프와 폭동에 관한 5가지 큰 질문
다섯 가지 정의 이미지로 묘사된 폭도들
연방 검사 외에도 강력한 미국 의회 위원회는 국회의사당 건물에 대한 무장 습격에 대한 별도의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원 5명과 공화당원 2명으로 구성된 미 의회 위원회는 지난주 수십 명의 증인을 불러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 대선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에게 패배한 것을 뒤집기 위해 불법적인 시도를 했고 폭동이 절정에 달했다는 주장을 펼쳤다. . more news

TV로 방송된 청문회에서 가장 폭발적인 증언 중 일부는 마크 메도우즈 백악관 비서실장의 최고 보좌관이었던 캐시디 허친슨의 증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