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5월 9일 승리의 날이 중요한 이유

러시아에서

러시아에서 5월 9일 승리의 날이 중요한 이유
1945년 나치 독일에 대한 승리를 기념하는 5월 9일 모스크바 붉은 광장과 러시아 전역의 도시에서 열리는 군사 퍼레이드가 연례 행사가 되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하에서 승전 기념일은 군대와 군사 장비의 힘을 보여주는 날이자 제2차 세계 대전의 희생을 기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700만 소비에트 시민이 러시아에서 대애국 전쟁이라고 부르는 전쟁에서 사망했으며 이는 어느 나라보다도 가장 큰 손실입니다.

코인사다리 조작 올해는 그 자체로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유럽을 해방시키기는커녕 이웃 나라인 우크라이나와 수개월간 전쟁을 벌였으며 축하할 만한 군사적 승리가 전혀 없었습니다.

전쟁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 연대들은 최고 사령관과 대통령 앞에서 행진할 것이며,

그의 연설은 붉은 광장에 울려 퍼지고 다음에 무엇을 기대할 것인지 면밀히 조사될 것입니다.

러시아의 지도자는 종종 이 순간을 사용하여 의도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승전기념일 퍼레이드는 소비에트 시대에 가끔 표시되었고 1995년 보리스 옐친 대통령에 의해

50주년 기념식에 의해 부활되었지만 2008년 블라디미르 푸틴이 군사 장비를 선보이는

연례 행사로 만들었습니다. 러시아의 정체성은 주로 승리의 날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으며

교과서와 역사책에서는 유럽의 전시 해방자 러시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평년에도 러시아의 힘, 푸틴의 통제 및 그가 지지하는 모든 것을 보여주는 거대한 쇼입니다.”

Glasgow University의 Ammon Cheskin은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올해 증폭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그가 캠페인의 종료를 선언할 것이라는 주장은 그가 전면적인 선전포고나 러시아군 동원을 발표할 것이라는 보고와 마찬가지로 거부되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Sergei Lavrov) 외무장관은 러시아군이 특정 날짜로 행동을 “인위적으로 조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장에서 러시아의 큰 손실에 대응하여 완전한 동원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 발표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구직 웹사이트에 ‘동원 작업 전문가’를 찾는 수십 개의 광고가 게재되었지만 이러한 조치는 대통령의 인기를 끌 수 있고 5월 9일이 이를 발표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4년 러시아가 크림 반도를 합병한 후 블라디미르 푸틴은 붉은 광장에서 파시즘을 물리치는 것에 관한 연설로 승리의 날을 기념했으며, 수천 명의 관중 앞에서 그의 새로운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흑해 항구인 세바스토폴로 비행했습니다. 폴란드-러시아 대화 및 이해 센터의 Ernest Wyciszkiewicz는 “2월에 있을 예정이었던 승리를 알리기 위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월요일을 위한 PR 스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그들이 들어왔던 특수 군사 작전이 실질적인 무언가로 이어졌음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크라이나 정부의 전복을 축하하는 대신에 크렘린은 대부분의 마리우폴을 함락시키는 데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도시는 폐허로 변했지만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비나치화와 비무장화”에 대해 반복적으로 이야기했으며 나치로 잘못 묘사된 아조프 대대의 패배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2차 세계 대전을 기념하는 날에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More News

분석 그룹 Riddle Russia의 공동 창립자인 Olga Irisova는 “러시아 도시와 지역 수도에서 승전 기념일 기호가 있는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보통 표지판은 1945년 5월 9일이라고 되어 있지만 올해는 1945/2022년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나치에 맞서고 있다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