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민주당은 낙태 판결 후 분노와 슬픔을 활용하기를 희망합니다.

펜실베니아 야들리(AP) — 빅토리아 로우의 충격은 곧 슬픔으로 바뀌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 벅스 카운티 교외의 한 카페 밖에서 일하는 37세 변호사는 대법원이 여성이 평생 동안 누릴 수 있었던 낙태에 대한 헌

민주당은

파워볼사이트 법상의 권리를 박탈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울기 시작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이런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more news

대법원의 가장 중대한 판결이 있은 직후, 정치적 지형이 얼마나 깊이 바뀌었는지 알기는 너무 이르다. 그러나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스윙 스테이트 중 하나인 이 정치적 경쟁 구도에서 궁지에 몰린 민주당원들은 로우와 같은 여성의 감정을 활용하여 잔인한 선거 연도 환경을 재설정하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대부분 동안 낙태 권리에 대한 위협은 보다 실질적인 경제적 문제, 특히 인플레이션과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다소 이론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대법원의 결정은 낙태가 가까운 장래에 미국 정치의 중심 문제가 될 것임을 보장합니다.

제한 사항이 적용되기 시작하면서 특히 그렇습니다. 낙태를 고려하고 있는 임산부는 이미 오클라호마에서 거의 완전한 금지령을 받고 텍사스에서

약 6주 후에 금지령을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앨라배마, 애리조나, 아칸소, 켄터키, 미주리, 사우스다코타, 위스콘신, 웨스트버지니아 등 최소 8개 주에서 낙태 수술을 중단한 클리닉은 금요일 결정 이후 낙태 시술을 중단했다.

민주당은

펜실베니아에서 절차의 미래는 11월 선거에 달려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이곳의 여성들이 최대 24주 동안 계속해서 낙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입법부를 장악하고 11월에 주지사를 장악할 경우 주법을 변경할 태세입니다. GOP 주지사 후보인 Doug Mastriano는 강간, 근친상간 또는 어머니의 생명에 대한 예외 없이 낙태를 반대합니다.

펜실베니아와 그 외 지역의 민주당원들은 처음에는 집단적인 분노, 두려움, 슬픔 뒤에 단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광범위한 시위를 계획했습니다. 금요일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법원 판결이 “잘못되고 극단적이며 접촉할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하면서도 시위자들에게 평화를 유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민주당 대통령은 또한 유권자들에게 이번 가을에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Roe는 투표용지입니다.”

동시에 민주당 전국위원회 위원들은 고등법원의 역사적인 직감 펀치 안에 은색 라이닝의 전망을 제기했다.

민주당 전략가 모 엘리시(Mo Elleithee)는 DNC 소위원회 회의에서 “민주당은 바로 지금 이 분노와 슬픔을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갖고 있

다”며 “우리는 민주당원이 백악관에 잔류할 수 있도록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 번에는 연방 벤치 어디에서나 벤치에 공석이 생겼습니다. 민주당 대통령이 그 임명을 하게 된 거죠.”

민주당 지지 단체들은 올해 중간 선거에서 무엇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경고하기 위해 자원을 배치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NARAL Freedom Fund 및 Priorities USA Action은 즉시 디지털 광고에 300,000달러를 지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