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 받지 못한 사람 대한 세금 법적 윤리적 문제 될 수 있다.

보호 받지 못한 사람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분개와 분노에 팬데믹 정책의 기반을 두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대유행은 이제 23개월째에 접어들었고 매우 전염성이 강한 새로운 변종이 만연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은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시민들은 모든 사람의 삶을 더 힘들고 더 위험하게 만드는 의료 위기에 불균형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중계

따라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이 금전적 처벌을 포함한 비타협적인 태도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겪는 것을 보고 싶어 하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 중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그러한 결과는 또한 주사를 맞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를 최소화할 것입니다.

그러나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퀘벡주의 위협이 좌절감과 절망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반드시 프랑수아
르고 총리의 제안이 문제에 대처하는 올바른 방법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보호 받지 못한 사람 세금

세부 사항이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Legault가 제안한 것이 캐나다 보건법의 엄격한 해석에 위배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오타와가 개별 주 및
준주에서 의료 지원 자금을 보류하여 시행할 수 있는 해당 연방법은 보편성과 접근성의 원칙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Legault는 필요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직접 비용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에 대한 연간 세금이 보편적 의료의 개념을 훼손하는지 여부는 철학적 또는 정치적 문제에 가깝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세금 문제 야기 보호 받지 못한 사람

그러나 그러한 정책에 대해 물어야 할 다른 큰 법적, 윤리적 질문이 있습니다.

캘거리 대학교의 법학 교수인 로리언 하드캐슬은 “[권리헌장] 주장은 기본적으로 강제적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아마도 사람들이 [퀘벡의 제안]이 [헌장] 사람의 생명, 자유 및 안전에 대한 권리를 침해한다고 주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사람은 신체의 자율권이며 스스로 의학적 결정을 내리고 자기 결정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차터 권리는 무제한이 아닙니다. 그들은 합리적이거나 최소한의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는 침해를 정당화하는 것이 퀘벡 주 정부에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번 사건은 과연 정부가 이 일을 하는 것이 합리적이었는가? 그들이 이것을 할 필요가 있는가? 이런 종류의 강압적 메커니즘이 아닌 다른
메커니즘을 통해 증가된 예방접종률을 달성할 수 있었을까?” 하드캐슬이 말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받아야 하는 의료 치료를 처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상당한 도약이며, 다른 돌이 돌아오지 않은 채로 남아 있다면 우리는 이 도약을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법원은 또한 세금이 예방 접종률을 높이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증거를 위해 유럽의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