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면서 여름 희망이 무너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면서 여름 희망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3일간의 주말이 시작되는 7월 16일부터 공항과 관광지는 방문객으로 붐볐다. 2020년 초 건강 위기가 닥친 이후 전국의 일일 신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10,000명을 넘어섰기 때문이다.

최근 몇 주 동안 사례가 급격히 급증한 것은 관광 사업자와 일반 서민이 마침내 지난 2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정상적 감각을 즐기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먹튀검증사이트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요코하마의 회사원인 료 도고는 야마구치에 있는 할머니를 만나기 위해 아내와 1살 된 딸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갔다고 말했다.more news

36세의 토고와 그의 가족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여전히 관리할 수 있는 한계 내에 있던 봄에 이번 7월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그는 “이번 감염의 물결이 이렇게 빨리 퍼질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토고는 지금까지 3차례 잽을 받았으며 여행 중에 90대이신 할머니를 만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연히 감염 가능성이 우려되지만, 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할머니가 딸을 보고 있다는 마음이 강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도쿄 아사쿠사 지역의 인기 있는 나카미세 상점가는 일본 여름 기모노를 입은 여성들과 상점을 둘러보는 외국인 관광객들로 붐볐습니다.

교토에 사는 64세 주부 케이코 히메지(Keiko Himeji)는 도쿄 여행이 원래 3년 전에 계획되었지만 처음에는 태풍과 전염병으로 인해 연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새로운 사례가 다시 급증하는 것이 큰 걱정입니다. 우리는 그것과 함께 사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이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아이치현 이누야마에서 기소가와 강에서 전통적인 “우카이” 가마우지 낚시 투어를 제공하는 유람선을 운영하는 기소 관광의 관리자인 하루오 우메무라는 새로운 사례의 증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여름 무승부인 이 투어는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매년 약 20,000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였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회사 투어를 신청한 관광객 수는 평년의 10분의 1에 불과했다.

이번 시즌 예방 조치로 기소 관광은 사용하는 3가지 유형의 보트에 승객을 수용 인원의 80%로 제한하여 6월부터 투어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운영자는 관광객 수가 7월 초에 작년 수준을 넘어섰고 8월 중순의 추석 연휴까지 대부분 단체 여행으로 예약이 꽉 찼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건강 위기의 일곱 번째 물결이 닥쳤습니다. Umemura는 현재 중앙 정부와 아이치 현 정부가 최신 동향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예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는 초기 단계로 각 보트 여행에서 승객 수를 추가로 줄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보트는 밀폐된 공간이 아니며 우리는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광업이 주산업인 오키나와현에서는 7월 중순을 기점으로 신규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다.

7월 16일까지 5일 연속 일일 신규 사례가 3,000건을 넘었습니다. 현은 가장 최근 보고 주 동안 매일 인구 100,000명당 1,000건 이상을 기록하여 전국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나하 현의 수도인 국제거리에 있는 기념품 가게는 그 이후로 고객 수가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