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트렉의 ‘이상한 신세계’: 에피소드 TV를 방어하기

스타 트렉의 ‘이상한 신세계’: 에피소드 TV를 방어하기 위해

스타 트렉의

먹튀검증커뮤니티 1966년 데뷔 후 2세대가 지난 지금과 같은 스트리밍 TV 시대에 “스타 트렉”의 세계는 광대하고 거대한 벽화가 되었습니다.

어둡고 폭식할 만한 “스타 트렉: 피카드(Star Trek: Picard)”는 늙고 사랑받는 선장이 악마와 맞서 싸우고 우리가 알고 있는 생명을 두 시즌에 걸쳐 구하는 내용에 대한 심층 인물 연구입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풍부한 3D 애니메이션 이야기인 “스타 트렉: 신동”이 있습니다.

더 전통적으로 애니메이션된 “Star Trek: Lower Decks”가 있습니다. 이 테마는 함께 달리던 우주선에서 펼쳐지고 팬 서비스 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벽화 중앙에는 페더레이션 우주선과 승무원이 천년을 가로질러 은하계를 한 번도 구하지 않고(rogue AI!) 두 번도 아닌(“The Burn!”을 구하는 장대한 여정인 “Star Trek Discovery”가 있습니다. ), 그러나 4계절에 세 번(“암흑 물질 변칙!”)

스타 트렉의 ‘이상한

복잡한 스토리 아크. 깊은 직렬화. 순차 보기와 집중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폭식하는 사람에게도 많은 헌신입니다.

그렇다면 오리지널 시리즈와 그 에피소드의 미학을 좋아하는 팬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물론 답은 커크가 선장이 되기 전 USS 엔터프라이즈호의 항해를 기록한 “스타 트렉: 기묘한 신세계”다. Christopher Pike 대위(Anson Mount)가 이끄는 이 쇼는 본질적으로

깊은 우주에서의 직장 드라마입니다. 정말 흥미로운 사무실을 들여다보고 모든 사람이 하는 일이 정확히 무엇인지 다양한 취향을 얻는 것과 같은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것과 같습니다.

목요일 미국 Paramount+에서 첫 번째 시즌 피날레가 “방송되는” “Strange New Worlds”는 구식의 독립적인 에피소드를

사랑하고 기회를 원하는 “Trek” 팬에게 진정한 자비의 심부름이었습니다. 매주 Whitman의 공상 과학 샘플러를 경험하십시오.

지금까지 캐릭터 개발이 에피소드 전체에 걸쳐 도달하더라도 쇼의 주변은 가장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다양하고 방황했습니다.more news

시즌 1은 다른 장르 여행 중에서도 코미디, 공포, 잠수함 스릴러, 전염병 드라마 및 본격적인 중세 판타지로의 진출을 특징으로 합니다. 각각은 휴머니즘,

낙관주의, 그리고 “스타 트렉”을 가차 없는 격변의 다른 시기인 1960년대에 그토록 적절하게 만든 복잡한 도덕적 질문과 비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단순히 오랜 팬이 아닌 시청자가 그것을 먹고 있습니다. 이 쇼는 Rotten Tomatoes에서 터무니없이 높은 99%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전통주의자와 새로운

수행자 모두에게 어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Trek” 세계의 이 반복이 바로 이 순간에 왜 그렇게 적절하게 맞았습니까? Spock이 말했듯이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야구 카드와 우표를 생각해 보십시오. 둘 다 한 세기 반 동안 수집가를 위한 사료였습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을 좋아하지만 핵심 특성을 공유합니다.

하나하나 수집하면 매력적인 형태의 변형 집합입니다. 그리고 그 형태는 익숙하고 일반적으로 일관성이 있지만, 그 경계 안에는 무엇이든지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