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유명한 Bull Run 축제가 2년 만에

스페인의 유명한 Bull Run 축제가 2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먹튀검증커뮤니티 PAMPLONA, Spain (AP) — 수요일 전통적인 “chupinazo” 불꽃 놀이가 스페인의 Pamplona에서 San Fermín 투우 축제를

시작하기 위해 점화되면서 수천 명의 흥청거림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2년 간의 중단을 끝내면서 축하하기 위해 분출했습니다. .

비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전통적인 복장인 흰색 바지와 빨간 띠와 목도리를 차려입고 정오 행사를 위해 작은

시청 광장을 가득 채웠을 때 분위기를 흐트러뜨리지 못했습니다. 폭죽이 터진 후, 구경꾼들은 서로에게 계속 적포도주를 뿌렸습니다.

9일 간의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이른 아침 “엔시에로스(encierros)” 또는 황소 달리기로, 수천 명의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도시의 투우장으로 향하는 구불구불한 자갈길을 따라 돌진하면서 여섯 마리의 황소를 피하기 위해 미친 듯이 출격합니다.

스페인의 유명한 Bull

관중들은 발코니와 코스를 따라 늘어선 나무 바리케이드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나머지 하루는 먹고, 마시고, 춤추고, 문화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이 축제는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의 1926년 소설 “태양은 다시 떠오른다(The Sun Also Rises)”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2020년과 2021년 대유행으로 개최가 불가능해지기 전까지는 1930년대 스페인 내전 이후 중단된 적이 없었다.

팜플로나의 인구는 약 200,000개에서 축제 성수기에는 거의 100만 개에 이릅니다. 특히 주말에는 많은 외국인을 포함합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거나 밖에 있을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잠을 자지 않습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일하는 캘리포니아 커플인 Sheyla와 John Dowd는 파티가 다시 돌아와 처음으로 파티에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에 감격했습니다.

Sheyla Dowd는 John이 황소와 다른 광적인 단거리 선수들에 대해 자신의 다리를 테스트하는 동안 지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버킷리스트에 오고 싶은 소원이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이전에 올 준비를 했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고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빨리 가라고 위에서부터 응원할게.”more news

John Dowd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 병원은 또 어디에요?”

전 축구 선수이자 감독인 Juan Carlos Unzué는 시청 발코니에서 작은 로켓을 발사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Unzué는 신경퇴행성 질환 ALS 또는 근위축성 측삭 경화증 진단을 받은 후 2018년에 코치에서 은퇴해야 했습니다.

“이 ‘추피나조’는 전염병 동안 우리를 도운 모든 의료 종사자와 사람들, 그리고 ALS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산 페르민 만세.” 그는 휠체어에서 아래의 들끓는 군중에게 소리쳤다.

팜플로나 시장 엔리케 마야(Enrique Maya)는 스페인 국영 통신사 EFE에 올해 많은 설렘이 있었지만 약간 걱정이 됐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 사이에 좋은 시간을 갖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어 손이 닿지 않을 수도 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 관계자들은 사람들에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다시 증가하고 있음을 잊지 말 것을 촉구하고 마스크 사용을 권장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실행과 사이드라인 파티로 인해 이 지침을 따르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