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왕자에서 대통령으로

시진핑: 왕자에서 대통령으로
2012년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집권하면서 독재와 권위주의 시대가 도래했다.

그는 초강대국의 지위를 공고히 하려는 중국의 노력의 최전선이자 중심이었으며 부패와 반대파에 대한 탄압을 시작했습니다.

유능한 정치 체스 선수이자 수수께끼 같은 강자 이미지를 키워온 집권 중국 공산당의 지도자는 지금까지 마오쩌둥에게만 부여된 영예인 헌법에 자신의 사상을 거론하는 등 빠르게 권력을 공고히 했습니다.

시진핑: 왕자에서

에볼루션카지노/a> “시진핑 사상”은 대통령에 대한 어떤 도전도 이제 공산당 통치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2018년 전국인민대표대회(National People’s Congress)는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의 연임 제한 해제를 승인함으로써 시진핑이 평생 집권할 수 있도록 했다. more news

왕자, 농민, 대통령
1953년 베이징에서 태어난 시진핑(習近平)은 공산당 건국의 아버지이자 부총리인 혁명가인 시종쉰의 아들이다.

그의 저명한 뿌리 때문에 시진핑은 “왕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의 가족의 운명은 문화대혁명이 일어나기 전인 1962년 그의 아버지가 숙청되고 투옥되면서 극적인 전환을 맞았다.

15세에 젊은 시진핑은 시골로 보내져 “재교육”과 외딴 가난한 량자아(Liangjiah) 마을에서 7년 동안 고된 노동을 했습니다. 이 경험은 나중에 그의 공식 이야기에서 크게 나타납니다.

BBC 중국 편집자 캐리 그레이시, 시진핑 부상 분석
듣기: 중국의 전능한 지도자를 만나다
시진핑은 공산당에 반대하기는커녕 공산당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여러 차례 합류를 시도했지만 아버지의 입장에서 거절당했다.

1974년 마침내 당선된 후 허베이(河北)성 지방 당서기로 처음에는 정상에 오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이후 중국 제2의 도시이자 금융 중심지인 상하이(上海) 당서기를 비롯한 다른 곳에서 더 많은 고위 직책을 맡았습니다.

시진핑: 왕자에서

당에서 그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그는 최고 의사 결정 기구인 정치국 상무 위원회에 올랐고 2012년에는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Tsinghua University 화학 공학 졸업생은 매력적인 가수 Peng Liyuan과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중국의 퍼스트 커플로 국영 언론에 크게 소개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영부인의 신분이 낮았던 과거 대통령 부부와는 대조적으로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시밍즈(Xi Mingze)가 하나 있지만 하버드 대학에서 공부했다는 사실 외에는 알려진 바가 별로 없다.

다른 가족 구성원과 그들의 해외 사업 거래는 국제 언론의 정밀 조사 대상이었습니다.

차이나 드림
시 주석은 자신의 차이나 드림 비전을 가지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고 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구해 왔습니다.

그의 아래 중국은 팽창된 국유 산업을 줄이고 오염을 줄이는 것과 같은 성장 둔화에 맞서기 위한 경제 개혁과 일대일로 무역 프로젝트를 제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