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옹호자들은 수면 제품에 대한 새로운

아동 옹호자들은 수면 제품에 대한 새로운 규정에도 불구하고 잠자는 동안 계속해서 아기가 사망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6월 23일부터 발효된 새로운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규정으로 인해 부모가 아기를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아용품을 보관하는 선반이 이번 주에 메마르게 될 수 있습니다.

아동 옹호자들은

이 규칙은 유아용 수면 제품의 판매를 기존 안전 표준이 있는 4가지 유형으로만 효과적으로 제한합니다.

아동 옹호자들은

위원회는 이전에 수면용으로 판매되었던 제품(예: 경사진 침목, 여행 및 소형 요람,

침대 내 침목)이 더 이상 수면용으로 판매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NN은 어린이 안전 옹호론자들이 이러한 새로운 규정이 의미는 있지만 연간 유아 사망 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실제 원인은 제조된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안전하지 않은

방식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CPSC에서 일하고 인간의 동기가 아기 수면 제품의 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2018년 연구를 발표한 인간 요인 심리학자 캐롤 폴락-넬슨(Carol Pollack-Nelson)은 말했습니다. .

“저는 CPSC의 유아용 제품 연례 보고서에서 수년간의 데이터를 살펴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수면용이든 아니든 이 유아용 제품 사용으로 인한 거의 모든 사망은 부모나 보호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방식의 직접적인 결과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면용으로 제작되거나 판매되지 않은 로커, 경사진 바운서 및 기타 유아용품에서 많은 아기들이 사망했습니다.

이로 인해 CPSC는 아기 둥지, 부두, 꼬투리, 라운저, 로커 및 ​​기저귀라고도 하는 침목 및 수면 위치 조절기를 포함한 모든 수면 제품에 10% 이하의 기울기를 의무화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지친 부모”가 아기가 카시트나 바운서에서 계속 낮잠을 자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고 SIDS(SIDS) 퇴치를 위해 헌신하는 전국 비영리 단체인 First Candle의 CEO인 Alison Jacobson은 말했습니다.

교육 및 옹호를 통한 기타 수면 관련 유아 사망.

Pollack-Nelson은 또한 부모와 보호자가 금지된 제품 중 일부를 가족의 다른 새 엄마에게

양도하거나 중고 시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광학적 관점에서 CPSC가 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영아 사망을 줄일 수 있는지 여부. 사실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more news

그녀는 “제품을 리콜 및 금지하거나 제품 수정을 요구하는 것은 행동인 근본 원인을 해결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CNN은 이러한 우려 사항을 CPSC에 보내 논평을 요청했으며 다음과 같은 응답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