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야 합니까? 교황,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야 합니까? 교황, 러시아 전쟁 비난, 평화 촉구

얼마나 많은

토토 회원 모집 누르술탄, 카자흐스탄 (AP) — 프란치스코 교황은 수요일 러시아 정교회 계층과 다른 종교 지도자들에게 종교가 전쟁의 “악”을 정당

화하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면서 카자흐스탄의 야외 미사에서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걸립니다?” 우크라이나에 평화가 만연하기를 바랍니다.

점점 더 나약해지는 프란치스코는 구소련 카자흐스탄에서 하루 종일 호소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전 세계 종교 간 회의를 열고 다수의 이슬람 국가에서 작은 가톨릭 공동체를 섬겼습니다.

이맘, 총대주교, 랍비, 무프티스가 참석한 회의 청중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확고히 지원한 러시아 정교회의 대외 관계를

책임지고 있는 메트로폴리탄 안토니우스가 있었다. 그의 상사인 총대주교 키릴은 이번 대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지난달 취소됐다.

Kirill은 영적, 이념적 근거에 대한 러시아의 침공을 지지해 왔으며 이를 서방과의 “형이상학적” 전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전쟁에 나가는 러시아 군인들을 축복하고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이 한 민족이라는 생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프란치스코는 카자흐스탄 회의에서 러시아나 우크라이나를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종교 지도자들이 하지 않으면 비신자들이

평화를 증진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위선이 될 것이기 때문에 평화의 문화를 촉진하는 데에는 종교 지도자들이 주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우리가 생명을 바친 창조주가 인간 생명의 창조주이시라면, 우리를 신자라고 하는 우리가 어떻게 그 생명의 멸망에 동의할 수 있겠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는 물었다. “과거의 잘못과 오류를 염두에 두고 전능자가 다시는 권력에 대한 인간의 갈망에 인질로 잡히지 않도록 우리의 노력을 단결합시다.”

그런 다음 프란치스코는 회의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기가 아닌 대화와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는 데 전념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폭력을 정당화하지 말자. 신성한 것이 세속적인 것에 의해 착취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신성한 것이 권력을 위한 버팀목이 되어서는 안 되며, 권력이 신성한 것을 위한 버팀목이 되어서도 안 됩니다!”

그는 카자흐스탄의 작은 가톨릭 공동체를 위한 오후 야외 미사에서 “사랑하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를 요청하면서 이 호소를 더욱 분명하게 했습니다.

“갈등이 사람, 국가 및 모든 인류의 이익을 위한 대화로 전환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죽음이 필요합니까?”

그는 물었다. “한 가지 해결책은 평화이고 평화에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은 대화를 통해서입니다.”

Kirill은 Anthony가 낭독한 회의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 책에서 러시아 총대주교는 전쟁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지난 20년 동안 “도덕적 가치에 의존하지 않고 세계를 건설하려는 시도”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언급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 총대주교는 서방의 세속적 사고방식을 비난하고 우크라이나 분쟁의 씨앗이 러시아 국경에 대한 외국의 위협에 의해 뿌려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갈등을 과도한 소비와 자유의 세계로 들어가는 대가로 “동성애 퍼레이드”를 개최할 것을 요구하는 외국의 자유주의 체제에 대한 투쟁으로 묘사했습니다.

키릴은 메시지에서 “이러한 시도는 국제 관계에서 정의의 개념을 상실했을 뿐만 아니라 잔인한 대립, 군사 분쟁, 테러리즘의 확산, 세계 여러 지역의 극단주의로 이어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