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한이 종료되었습니다

여행 제한이

파워볼사이트 영국에서 코로나 여행 제한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영국에 입국하는 승객에 대해 남아 있는 모든 코로나19 여행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04:00 GMT부터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도착자는 더 이상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예방 접종에 대한 규칙은 이미 해제되었으며 승객 찾기 양파워볼사이트 추천 식은 폐기되었습니다.
영국에서 첫 코로나19 봉쇄 조치가 시행된 지 거의 정확히 2년 만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행 사장은 규칙을 해제하는 것이 “최종 게임 체인저”라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코트 항공 장관은 “우리가 일한 모든 것, 모든 잽, 모든 테스트, 전국이 희생한 것은 마침내 거의 2년 후에 우리 모두가 관료적 제한 없이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정부는 변경 사항이 부활절 휴가 전에 의도적으로 시기가 맞춰졌다고 말했지만 향후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에 대응하기 위해 비상 계획이 작성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행 제한이


관광 회사인 Kuoni의 CEO인 Derek Jones는 최근 몇 달 동안 예약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여행 제한의 제거는 최종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테스트와 함께 오는 모든 스트레스 없이 휴가를 가거나 해외에 있는 가족 및 친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항상 작성하기 번거로웠던 인기 없고 비효율적인 승객 찾기 양식의 뒷면을 보았습니다. 여행은 2년 동안 혼란에 빠졌지만 이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영국 여행자는 여전히 방문하는 국가의 규칙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제한 사항과 테스트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영국의 ‘Living with Covid’ 계획은 무엇입니까?
줄을 서서 비행기를 놓치는 ‘혼란스러운’ 장면
항공사 거대 델타항공, 항공권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경고
이 규칙의 제거는 영국에 도착하는 사람들을 위해 빠르게 변화하고 종종 복잡한 Covid 규칙 세트의 끝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2020년 3월에 모든 비필수 해외 여행에 대해 처음으로 권고를 받았습니다.
그해 말에 “여행 회랑”과 함께 도착을 위한 승객 찾기 양식이 도입되었습니다. 회랑 외부 국가에서 도착하는 사람들은 최대 14일 동안 집에서 자가 격리해야 합니다.
다른 규칙에는 출발 전 및 도착 후 테스트가 포함되었습니다. 일부 도착에 대한 호텔 검역; 빨간색, 호박색 및 녹색 국가의 “신호등” 시스템.
신호등 시스템은 국가가 한 색상에서 다른 색상으로 이동함에 따라 사람들의 계획에 단기적인 변경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더 복잡한 문제는 4개 국가가 모두 자체 규칙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영국의 다른 지역에서 때때로 다른 제한이 적용된다는 의미입니다.
최근에는 영국의 모든 정부가 변경 사항에 동의했습니다. 교통부 장관은 남아 있는 모든 코로나19 여행 조치가 철회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현재 영국으로 여행하는 모든 사람은 도착하기 전에 승객 찾기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More News
예방 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여행자는 출발 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양식을 작성하고, 도착 후 PCR 검사를 예약하고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Grant Shapps는 트윗에서 이러한 규칙이 금요일 04:00에 종료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의 발표는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지 않은 승객들은 더 이상 영국 여행 전후에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승객 찾기 양식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