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모든 가정에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

올 가을 모든 가정에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
영국의 모든 가정은 치솟는 물가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의 일환으로 이번 10월에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을 받게 됩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는 최빈곤층도 생활비 지원을 위해 650파운드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너지 가격이 예상대로 10월에 다시 상승할 경우 수백만 명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경고에 따른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수낙 씨는 “급격한 고통”에 직면한 가정에 “상당한 지원”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 150억 파운드에 달하는 새로운 조치 패키지는 연금 수급자와 장애인에게 보다 구체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비용은 최근 몇 개월 동안 급증한 석유 및 가스 회사의 이익에 대한 25%의 횡재세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될 것입니다.

다우닝가의 봉쇄당에 대한 수 그레이의 비판적 보고서가 나온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생계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정부의 강력한 압력이 뒤따릅니다.more news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 싱크탱크의 폴 존슨(Paul Johnson) 소장은 지원이 “정말 큰 패키지”라고 말했습니다.

올 가을

“이러한 혜택 인상을 방금 시행한 세금 인상과 함께 두면 불평등이 심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낙 씨는 부자에서 가난한 사람으로 심각한 재분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생활비 문제 해결 계획이 귀하에게 미치는 영향
라이브 페이지: 수백만 달러의 에너지 청구서 지원
연간 800파운드씩 증가하는 일반적인 에너지 요금
수낙 씨는 정부가 “우리가 직면한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해 가장 높은 대가를 치르고 있는 사람들을 도울 집단적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장은 또한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자산 조사 혜택을 받는 800만 가구는 7월에 하나, 올 가을에 두 차례에 걸쳐 650파운드를 은행 계좌로 직접 지급받게 됩니다.
연금 수급자 가구에 £300, “물가 상승에 가장 취약한” 그룹인 장애 혜택을 받는 개인에게 £150의 별도의 일회성 지급이 있을 것입니다.
영국 의회에서 할당하는 긴급 가구 지원 기금은 5억 파운드에서 15억 파운드로 확대됩니다. 위임된 정부는 동등한 자금을 받게 됩니다.
이번 주 초 영국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일반적인 가정용 에너지 요금이 10월에 800파운드 인상되어 연간 2,800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청구서는 이미 4월에 평균 700파운드 인상되었습니다.

가계는 정부의 추가 지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청구서 증가에 직면할 것입니다.

Sunak은 BBC에 새로운 조치가 인플레이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식품, 연료 및 기타 상품의 가격이 급등하여 인플레이션(물가 상승률)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미디어 캡션,
Rachel Reeves는 보수당의 횡재세는 “감히 그 이름을 말하지 못하는 정책”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게 치다’
수낙은 우크라이나 전쟁, 최근 중국의 봉쇄, 물가 급등의 원인으로 팬데믹 이후 회복을 지목했다. 그러나 그는 상황이 “진화되고 더 심각해져서” 정부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조치에 따라 정부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의 모든 사람들에게 10월부터 5년에 걸쳐 상환되는 청구서에서 £200 할인을 제공하는 계획을 폐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