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오데사에 러시아 미사일

우크라이나 오데사에 러시아 미사일 공격 후 곡물 수출 재개

우크라이나 오데사에

먹튀검증 우크라이나는 일요일 글로벌 식량 부족을 완화하기 위한 거래에 따라 흑해 항구에서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을 추진했지만 러시아의 오데사 공격이 더 많은 신호가 될 경우 배송이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토요일의 공격을 “야만적 행위”라고 비난했으며, 이는 모스크바가 불과 하루 전에 터키와 유엔이 중재한 합의를 이행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공영 방송인 Suspilne이 인용한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 미사일이 항구의 곡물 저장고를 명중하거나 심각한 피해를 입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키예프는 곡물 선적 재개를 위한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Oleksandr Kubrakov) 인프라 장관은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우리는 항구에서 농산물 수출을 시작하기 위한 기술적 준비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에 따르면 러시아 군함에서 발사된 칼리브르 미사일 2발이 항구의 펌프장 일대를 명중했고 나머지 2발은 방공군의 격추로 격추됐다.

러시아는 일요일에 자국군이 고정밀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군함과 오데사의 무기 창고를 공격했다고 밝혔다.

모스크바와 키예프가 금요일에 서명한 이 거래는 우크라이나 곡물 출하량을 전쟁 전 수준으로 한 달에 500만 톤으로 복원함으로써 치솟는 세계 식량 가격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외교적 돌파구로 환영받았다.

우크라이나 오데사에

그러나 젤렌스키의 경제 고문은 일요일 오데사에 대한 파업이 손이 닿지 않을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다고 경고했다.

Oleh Ustenko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어제 파업은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앞으로 9개월 동안 6천만 톤의 곡물을 수출할 수 있지만 항구 운영이 중단되면 최대 24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시작 6개월

일요일에 전쟁이 6개월째에 접어들면서 전투가 중단될 기미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북쪽, 남쪽, 동쪽에서 러시아의 포격을 보고했으며 동부 Donbas 지역의 Bakhmut에 대한 공격의 길을 닦는 러시아 작전을 다시 언급했습니다.

군은 일요일 저녁 브리핑 노트에서 러시아군이 도네츠크에서 북동쪽으로 50km 떨어진 불레히르스크 발전소 주변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주장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메모에는 또한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가 포격한 전체 전선을 따라 수십 개의 정착촌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부는 일요일 흑해에서 서쪽 크멜니츠키 지역을 겨냥한 4발의 러시아 칼리브르 순항 미사일이 격추됐다고 전했다.

주요 전투 전구는 돈바스였지만 우크라이나 군은 키예프가 반격을 가하고 있는 헤르손의 점령된 흑해 동부 지역에서 러시아군 목표의 사격 범위 내로 병력이 이동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는 전장 보고서를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

Zelenskiy는 일요일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7월 28일에 열리는 새로운 국경일을 앞두고 낙관적인 어조를 채택했습니다.

“점유자들도 우리가 이길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대화에서 항상 그것을 듣습니다. 그들이 친척을 부를 때 말하는 것에서”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안전한 통행

오데사 공습은 유엔, 유럽연합,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로부터 비난을 받았다.More news

러시아 통신사들은 러시아 국방부의 말을 인용해 우크라이나 군함과 미국이 공급한 대함 미사일이 파괴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