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장교 팔레스타인 무장세력

이스라엘 장교, 팔레스타인 무장세력 2명 총격으로 사망

예루살렘 (AP) —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들이 수요일 점령된 요르단강 서안의 군사 검문소 근처에서 이스라엘군에

발포해 이스라엘군 장교가 사망했다고 이스라엘군이 밝혔다. 팔레스타인 관리들은 군대가 두 명의 총잡이를 사살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장교

밤새 일어난 사건은 최근 몇 달간 이스라엘군이 야간 공습을 벌이는 북서안 지구에서 발생한 일련의 치명적인 충돌 중 가장 최근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수요일을 포함한 대부분의 전투는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의 요새로 알려진 제닌 시 근처에서 벌어졌습니다.

군은 군인들이 요르단강 서안 북쪽에 있는 이스라엘의 분리 장벽에 접근하는 2명의 무장 세력을 발견하고 그 지역에 병력을 파견했다고 말했다. 2명의 용의자가 군대를 향해 자동 무기를 쏘기 시작하자 반격을 가했다고 전했다.

이스라엘군은 30세의 바르 팔라(Bar Falah) 소령이 총격전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팔레스타인 공식 통신사인 와파는 이스라엘군이 두 남성의 시신을 안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들은 모두 Jenin 근처 마을 출신의 Ahmad Abed(23세)와 Abd al-Rahman Abed(22세)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아마드 아베드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보안 기관의 일원임을 확인했으며, 이들은 공동의 적인 하마스 무장 단체에 맞서 불안한 동맹을 맺고 이스라엘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늦은 밤 이스라엘 당국은 총격이 발생한 검문소를 포함해 이스라엘로 향하는 한 쌍의 횡단보도를 일시적으로 폐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격자들의 고향에 거주하는 모든 거주자들에 대한 이스라엘 입국 및 취업 허가를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장교

토토사이트 하마스는 공격을 칭찬하며 두 명의 총잡이를 “영웅적인 순교자”라고 불렀다.

바바라 리프 미 국무부 근동부 차관보는 기자들과의 전화 브리핑에서 요르단강 서안의 안보 상황이 “우리를 크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미국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당국 간의 안보 협력을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이 지역을

돌면서 팔레스타인 경제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했으며 이것이 안보 상황도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봄에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으로 19명이 사망한 이래로 서안 지구 도시, 마을 및 마을에서 야간 체포 급습을 실시해 왔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이스라엘의 화재로 수십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사망했으며, 이는 2016년 이후 점령지에서 가장 치명적인 해가 되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사망자 대부분이 군인들을 위험에 빠뜨린 투사 또는 돌 던지는 사람들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베테랑 언론인과 무의식적으로

전투 지역으로 차를 몰고 간 변호사를 포함하여 몇 달 간의 이스라엘 작전 중에 여러 민간인도 사망했습니다. 이웃의 침략에 대응하여 거리로 나온 지역 청소년들도 살해당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체포 습격이 무장 세력 네트워크를 해체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이번 작전이 이스라엘이 55년 동안

독립 국가를 원하는 영토를 군사적으로 점령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스라엘은 1967년 중동 전쟁에서 동예루살렘, 가자 지구와 함께 서안 지구를 점령했고 팔레스타인은 미래 국가를 위해 그 영토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