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스트립 정원

자연 스트립

자연 스트립 정원 가꾸기에 대한 열정은 증가하지만 새로운 지침은 환호성을 약화시킵니다.

이웃의 돌출된 나무가 아닌 경우 울타리를 통해 햇빛을 차단하는 울타리나 울타리를 통해 씨를 뿌리는 잡초입니다.
크리스마스에도 원예 분쟁이 만연합니다.

그러나 이번 축제 시즌에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영역 중 하나는 사람들이 정원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에서,
더 구체적으로 포트 필립 시에서 거리에서 하는 것입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지난 달 시의회가 정원으로 바꿀 수 있는 공공 공간의 양을 실질적으로 제한하는 자연 스트립 지침 초안을 발표했을 때 그 결과는 즉각적이었습니다.

한편에는 사우스뱅크에서 세인트 킬다까지 13개 교외에 걸쳐 있는 수백 명의 주민들이 시간, 돈, 에너지를 보도, 차선, 중앙분리대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데 쏟았습니다. 위쪽 공간은 안전 및 접근성 위험을 발생시켰습니다.

시의회는 아직 최종 지침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았지만 이 문제에 대한 감정이 고조되고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특히 영양 부족, 척박한, 역설적인 공공 장소에서 정원 가꾸기가 개인은 종의 감소와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멜번에서 자연 스트립 원예의 원동력이 된 Emma Cutting

공공 도시 공간의 생물 다양성을 개선하기 위한 원예가 “정말 화를 돋우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비단 코로나가 아니라 기후 위기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은 즉각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을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뉴사우스웨일즈 북부의 농장에서 자라 2016년에 사우스 멜번 집 밖의 보도에서 정원 가꾸기를 시작한 커팅은 작년에 더 많은 자연 스트립 정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이니셔티브인 하트 가드닝 프로젝트를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도시의 자연 부족과 특히 토종 꿀벌의 감소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합니다. “저는 멜버른을 사랑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모든 활주로와 콘크리트가 도처에 있기 때문에 지구가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을 정말로 느끼고 있습니다.”

뉴스보기

도시를 덜 정적이고 더 생태학적으로 만들겠다는 커팅의 결의는 거의 4년 전 딸이 태어난 이후 더욱 강해졌습니다.

자연 스트립에서 정원 가꾸기에 대해 새로운 것은 없지만 – Cutting은 수십 년 동안 그녀의 거리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교외 지역을 한 번만 봐도 정원에 대한 우리의 열정이 얼마나 커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솔길에는 토마토가 있고, 골목에는 흩날리는 장미가 있고, 중앙 스트립에는 다년생 식물이 있으며, 나무 주위에는 토종 야생화가 있습니다. 카페 앞, 공공 주택 타워 기슭, 식당 주차장에 정원이 있습니다.

한 길 모퉁이는 이제 풍부하고 꽃이 만발한 꿀벌 정원입니다. 곳곳에 아름다움과 기능성이 공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