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 측 기부 캠페인 압도적인 반응에 조기 종료

주최 측 기부 자원 봉사자들은 기부금을 분류하기 위해 토요일 정오를 멈춰야했고 대성당은 이제 ‘정원’

오타와에서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부 캠페인 주최자들은 주말 동안 물건에 압도된 후 며칠만 더 기부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정오가 되자 오타와의 우크라이나 정교회 대성당 홀은 옷, 부패하지 않는 음식, 의료 용품 및 기타 품목으로 넘쳐났습니다.

우크라이나 캐나다 의회 오타와 지부의 우크라이나 인도주의적 구호 코디네이터인 올렌카 레쉬트니크-바스티안은 “능력이 충분하다. 말 그대로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건강과 안전 문제”라고 말했다.

에볼루션 알공급

Reshitnyk-Bastian은 자원 봉사자들이 토요일 정오에 기부금 수령을 중단하고 물품을 분류하고 포장했지만 일요일에 다시 기부금을 수령했으며 3월 9일까지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파트너 단체에 물품을 전달할 것을 요청한 토론토에 기반을 둔 운송 회사인 Meest Corporation을 통해 기증된 물품을 우크라이나에 보낼 계획입니다.

Meest는 현재 의료 품목, 약, 텐트, 침낭 및 전투 장비와 같은 우선 순위 상품을 보내고 있으므로 Reshitnyk-Bastian은 이제 이러한 품목만 수락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최 측 기부 캠페인

기부된 의류와 부패하지 않는 품목에 대해 Reshitnyk-Bastian은 Meest가 배송할 준비가 될 때까지 창고에 보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1주일 후에 Meest가 나와서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음식이 필요하고 그것을 배송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제임스 프레이저(James Fraser)와 사라 퀴글리(Sarah Quigley)는 토요일에 교회에 들러 부패하지 않는 물품과 여성용 위생용품을 가지고 들른 사람들 중 일부였습니다.

Quigley는 “교통량이 많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인근] 모든 거리가 완전히 막혀 있고 내부는 완전히 꽉 찼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외부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최 측 기부

Quigley와 Fraser는 특히 COVID-19 전염병으로 지난 몇 년이 쉽지 않았기 때문에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돕기 위해 뭔가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입니다.”라고 Quigley가 말했습니다.

Charity Intelligence Canada의 전무 이사인 Kate Bahen은 도움을 주고자 하는 캐나다인의 욕구를 이해하지만 일반적으로 물품보다 돈을 기부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그녀는 “오타와에는 응답에 압도당하는 지역 사회 조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크라이나 외부와 우크라이나 내부의 자선 단체와 조직은 이 문제로 압도될 것입니다.”

Charity Intelligence Canada의 웹사이트에는 돈을 받는 조직 목록이 있습니다. Bahen은 기부하기 전에 약간의 조사를 하고 직접 모으는 사람들보다 온라인으로 기부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eshitnyk-Bastian은 때때로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돈을 보내기보다 물리적인 물품을 기부하기를 원하며 그것이 그녀가 용이하게 하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