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와스포츠 럭비 선수들이 치리회에 법적

치매와스포츠 럭비 선수 조치를 취하다

치매와스포츠 럭비 선수

에볼루션 알값

185명 이상의 선수를 변호하는 변호사들이 럭비 연맹의 운영위원회를 과실로 인해 스포츠를 하는 것이 뇌 손상을 초래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World Rugby, Rugby Football Union(RFU), Welsh Rugby Union(WRU)은 “선수들을 영구적인 부상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청구인으로 지명된 사람들 중에는 월드컵 우승자 스티브 톰슨과 전 웨일스 선수 알릭스 포팜이 있습니다.

“미래 세대를 보호하는 것입니다.”라고 Thompson은 BBC 스포츠에 말했습니다.

World Rugby, RFU 및 WRU는 아직 법적 소송을 제기하지 않았지만 공동 성명에서 “선수를 보호하려는 열정에 의해 추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Thompson과 Popham은 둘 다 조기 발병 치매 진단을 받았습니다.

치매와스포츠

에볼루션 api

전 웨일스 윙어 Woodward는 자녀를 알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선수 보호를 위해 럭비 시즌을 반으로 줄여야 한다 – Popham
전 웨일스 주장 라이언 존스(Ryan Jones)도 최근 같은 진단을 받은 사실을 밝힌 후 청구인이다.

Thompson과 다른 7명의 전직 선수들은 2020년 12월에 청구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법률 회사 Rylands Legal은
월요일에 소송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4월 영국의 매춘부 출신인 44세의 톰슨은 조기 발병 치매로 고생하면서 “자살 감시를 받고 있다”고 메일에 말했다.

그는 BBC 스포츠의 로라 스콧에게 “이 단계에 이르기까지 18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고 슬픈 소식은 현재
얼마나 많은 선수가 참여하고 있는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 3명으로 시작했고, 그때는 7명이었고, 지금은 100명 이상, 거의 200명에 육박하고
테스트해야 할 것이 더 있습니다.

그는 “지난 18개월 동안 많은 것이 나왔고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게임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사람들이 럭비를 하고 안전하거나 최대한 안전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열린
마음으로 그곳에 가길 바랍니다.”

변호사 Richard Boardman은 치리회에 의해 “체계적인 실패”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접촉 스포츠에서 외상성 뇌 손상은 단연코 앞으로 스포츠를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라고 덧붙였다.

Rylands Legal은 “이 주장은 금전적 보상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게임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현재 및 이전 플레이어가 뇌 손상을 입은 경우 필요한 임상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검사를 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

“우리가 대표하는 선수들은 게임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치리회에 대한 현재의 인식에 도전하고, 머리에 대한
반복적인 타격과 영구적인 신경 손상 사이의 연관성을 수용하는 지점에 도달하고, 선수를 보호하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누가 다쳤어.”

럭비 조합의 법적 조치 외에도 변호사는 75명의 럭비 리그 선수를 “럭비 풋볼 리그에 대한 별도의 유사한 잠재적 청구의 일환으로” 코드의 영국 집행 기관인 대리하고 있습니다.

World Rugby, RFU 및 WRU는 “우리는 전 선수를 포함하여 모든 선수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복지에 관해서는 결코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회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