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은 폭발적일 수 있다

침묵은 폭발적일 수 있다: 5명의 전문가들은 정부에 러시아 핵 테러를 중단하라고 촉구한다

파워볼사이트 3월 11일 현재 Chornobyl 및 Zaporizzhia 원자력 발전소는 모두 러시아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테러 행위로 러시아는 IAEA의 원자력 안전의 7개 기둥을 모두 위반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참모진을 포로로 잡고,

전기를 차단하고, 격리를 포격하여 방사능 누출의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의 핵 NGO들은 러시아의 군사 행동을 최초의 핵 테러 사례로 국제적으로 인정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언론 브리핑에서 5명의 전문가는 왜 엄청난 위험이 지속되는지 설명하고 당국에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16일 동안 침략자의 군대는 우크라이나 영토의 임시 기지로 초르노빌 원자력 발전소(NPP)를 계속 착취했습니다.

3기의 기존 원자로는 가동되지 않고 있지만 3기의 사용후핵연료 저장고와 다양한 방사성폐기물 부지가 있는 거대한 복합시설로 남아 있다.

NGO European Institute of Chornobyl의 설립자인 Valerii Korshunov가 보고한 바와 같이 러시아 군대는 현재까지 NPP 직원을 인질로 잡고 있습니다.

그들의 구금 조건은 열악하고 노예 상태와 비슷합니다. 이로 인해 직원 영양 실조, 적절한 교대 근무 순환 없음, 새로운 건강 문제,

난방 시설 및 새 의복 부족이 발생하며 이는 방사성 현장의 근로자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 이후로 16일 동안 교체 없이 역에서 일하고 있는 역무원의 친척들이 우리에게 접근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 군의 총에 맞는 적절한 수면, 음식, 의료도 받지 않고 일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살아서 역에서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IAEA와 EU 대표자들이 현장을 방문하여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볼 것을 촉구합니다.”

– NGO European Institute of Chornobyl의 설립자인 Valerii Korshunov는 말합니다.

침묵은

국제원자력기구(IAEA)와 미국원자력협회(American Nuclear Society)는 다음과 같이 합의했습니다.

현재 원자력 발전소의 상태는 대중에게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둘 다 위험을 경시하는 것 같습니다. 주변을 자세히 조사한 결과 시설 근처에서 방사능 수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관리들은 이 정보를 숨기고 국제 사회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러시아는 큰 것, 작은 것, 그리고 그 정보의 모든 단계에 대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상황은 우크라이나와 IAEA의 통제 하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러시아군으로부터 우크라이나 원전을 해방하고 그들의 행위를 핵테러로 인정할 것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 Korshunov가 추가했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보면 사용후핵연료 저장고 1(CSFSF-1)에는 20,000개 이상의 RBMK 원자로 연료 집합체가 있습니다. 연료 집합체에서 열을 분산시키려면 냉각이 필요하며 이는 중단 없는 물 펌핑을 통해 보장됩니다.

3월 9일 러시아군이 발전소의 전기를 차단한 이후 냉각이 위기에 처했으며 비상 디젤 발전기는 48시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장비를 위한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more news

“초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서 모든 통제 및 안전 시스템의 작동이 보장되지 않으면 청산인이 있는 현 인원이 원자력 시설을 물리적으로 검사해야 하므로 알 수 없는 양의 방사선에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