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밤새 두 배 이상

캘리포니아: 밤새 두 배 이상 큰 폭발적인 산불

캘리포니아

빠르게 움직이는 Electra 화재로 수백 명이 대피하고 새크라멘토 동쪽의 중요한 전력 기반 시설을 위협합니다.

7월 4일 캘리포니아에서 폭발한 산불은 하룻밤 사이에 두 배 이상 커져 화요일 아침까지 3,000에이커 이상을 순식간에 태웠습니다.

캘리포니아 산림 및 소방국(CalFire) 관리에 따르면 새크라멘토 동쪽의 마른 풀과 가파르고 험준한

지형을 타고 빠르게 움직이는 Electra 화재로 수백 명이 대피했으며 중요한 전력 기반 시설에 계속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오후에 점화된 화재의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지만 관계자들은 불꽃놀이나 바비큐가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강렬한 산불 시즌을 대비하고 있는 메마른 미국 서부에서 수십 개의 불타는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산불 활동이 일반적으로 이 지역에서 최고조에 달하기 몇 달 전에 미국 전역에서 450만 에이커 이상이 불탔습니다. NIFC(National Interagency Fire Center)에 따르면 올해 이맘때 10년 평균의 두 배 이상입니다.

캘리포니아

월요일에 관리들이 말한 Electra 산불은 “위험한 확산 속도로 타오르고 있다”고 0%의 진압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이 지역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강제로 대피시켰습니다. 새크라멘토 동쪽에 있는 Amador 국가의 보안관인 Gary Redman은 이

지역의 강을 따라 Vox Beach로 알려진 레크리에이션 지역에서 축하하는 약 100명의 사람들이 인근의 Pacific Gas & Electric Co 시설로 대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레드먼은 월요일 늦게 AP통신에 “나무들이 계속 쓰러지고 있다”고 피난민들이 저녁까지 몇 시간 동안 시설에 남아 있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온 동네가 불타고 있습니다.” 소방관들은 버스나 순찰차가 사람들을 태울 수 있도록 시설로 가는 길을 비워야 했습니다.

그들은 오후 9시 30분경 PG&E 직원들과 함께 안전하게 대피했습니다.

유틸리티 회사는 화재가 Amador 카운티 일부의 약 13,100명의 고객의 전력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CalFire의 화재와

싸우는 소방관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배전 라인의 전원이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높은 확산 속도와 함께 화재는 산기슭과 시에라로 공기의 질을 손상시키는 큰 연기 기둥을 생성하는 극단적인 행동을 보였습니다.

CalFire 대대장인 Jon Heggie는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여전히 장기간의 가뭄의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그가 “재해를 위한 비법”이라고 불렀던 것은 건조된 초목과 밤까지 오랫동안 지속되는 상승하는 기온의 조합으로 위험 조건을 강화한 기후 위기의 징후입니다.

그는 “우리가 보고 있는 화재 행동은 우리가 경력에서 시작한 것과는 다릅니다.”라고 말하면서 에이전시는 거대한 불꽃과 싸우는 방법을 재고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발화 위험은 이제 계절에 관계없이 확장되지만 캘리포니아에서는 비가 그칠 가능성이

거의 없고 온도 상승으로 인해 초목이 빠르게 갈색으로 변하는 여름과 가을에 가장 위험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