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총격으로 숨진 학생들을 기억하며

파크랜드 총격으로 숨진 학생들을 기억하며 눈물 흘리는 교사들

파크랜드 총격으로

서울op사이트 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AP) — 교사들은 수요일 니콜라스 크루즈(Nikolas Cruz)의 형벌 재판에서 가슴 아픈 증언을 했습니다. 한 학생은 홀로코스트

연구 수업에서 한 소년이 17명의 희생자 중 한 명이 되기 몇 초 전에 어떻게 질문에 올바르게 답했는지 회상했습니다. 4년 전 학교 총격 사건.

당시 Parkland의 Marjory Stoneman Douglas High School의 교사였던 Ivy Schamis는 1936년 나치 독일 올림픽에 대한 토론을 통해 학생들을 이끌고 있었습니다. 당시 스타 수영

선수인 Nick Dworet은 Adolf Dassler가 Adidas 신발 회사를 설립했다고 정확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Dassler의 형제가 라이벌 Puma 브랜드를 설립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때 3층 건물의 1층 복도에서 첫 총성이 들렸고, 크루즈는 그가 들어선 곳 근처 교실 문에 있는 유리를 통해 반자동 소총을 쏘기 시작했다.

“그 AR-15의 총열이 우리 교실을 습격한 것은 정말로 몇 초 후였습니다.”라고 Schamis는 티슈로 눈을 닦으며 증언했습니다.

파크랜드 총격으로 숨진

“그 유리 패널을 통해 바로 와서 모든 곳에서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시끄러웠다. 매우 끔찍합니다. 이런 일을 겪지 말아야 할 아이들을 계속 생각했어요.”

그녀는 학생들이 가구 뒤에 숨은 안전을 찾기 위해 분주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구조를 기다리는 동안 용기와 성숙함으로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수업에서 3명의 학생이 부상당하고 2명이 사망했습니다: Dworet과 Helena Ramsay(둘 다 17).

그들의 초상화를 보여주었을 때 그녀는 울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내 여자 헬레나 램지야.” 그녀가 말했다. “니콜라스 드워렛, 잘생긴 소년.”

Dworet의 형 Alexander는 복도 건너편 교실에서 총알에 스쳐 학생 3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23세의 크루즈는 2018년 2월 14일 대학살에 대한 1급 살인 17건에 대해 10월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배심원단은 전 스톤맨 더글라스

학생에게 사형을 선고해야 할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해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재판은 적어도 10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소 17명을 살해한 다른 총격범 9명은 총격 도중이나 직후 자살이나 경찰의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2019년 텍사스 엘패소의 월마트에서 23명을 살해한 용의자가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

Schamis의 증언은 Cruz가 그녀의 이웃 교실에 총을 쏘기 시작했을 때 Sigmund Freud에 대한 고급 심리학 수업을 강의하던 Ronit Reoven의 증언도 이어졌습니다.

그녀는 “여러 발의 총성이 있었다. “그들은 엄청나게 시끄러웠습니다. 붐 붐 붐 붐 붐! 나는 잠시 얼어붙었고 학생들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물론 그들은 놀라고 무서웠습니다.”more news

Reoven은 그녀와 학생들이 책상 주변 바닥에 웅크리고 있었고 부상당한 학생들이 신음하고 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커피 머신을 덮던 담요를 지혈대로 사용하여 소년의 팔에서 출혈을 막았습니다. 또 다른 소년은 재킷을 사용하여 소녀의 가슴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막았습니다. 무릎에 총상을 입은 소녀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16세의 Carmen Schentrup은 핏자국에 얼굴을 대고 누워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아마 사라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Reoven이 말했습니다.

3층에서 Stacey Lippel은 창의적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었고 Ernest Rospierski는 1층에서 Cruz의 총성이 화재 경보기를 울렸을 때

스터디 홀을 감독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 아래에서 총격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학생들을 복도로 이끌고 대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