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우리의 모든 COVID-19 데이터는

팬데믹 이후 우리의 모든 COVID-19 데이터는 어떻게 됩니까?

의견: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호주의 많은 사람들에게 QR 코드 체크인이 정상화되었지만 해당 데이터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먹튀검증커뮤니티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호주인들은 일반적으로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해야 했습니다.

주 수준의 QR(Quick Response) 코드는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체크인 및 체크아웃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확인된 COVID-19 사례에 근접했지만 대가를 치르게 된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중요했습니다. 시민들은 전례 없는 양의 민감한

정보(이름, 특정 날짜 및 시간의 위치)를 정부에 넘겨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종종 동반하는 부양가족의 세부사항.

이와 같은 데이터뱅크는 주의 깊게 관리되고 안전하게 저장되어야 합니다.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QR 코드 기반 체크인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의 필수 수집에 관한 법률은 “사실 이후에” 나왔거나 대중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팬데믹 이후

연방 COVIDSafe 앱이 실패한 후 주 정부는 자체 QR 코드 앱을 만들기 위해 분주했습니다. 기업은 COVID 동안 고객 방문을 수집하는 것이

의무적이었지만 소수의 구현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타사 공급업체인 MyGuestList 및 ImpactData는 주 정부의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자체 맞춤형 체크인 앱을 개발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수천만 건의 체크인을 저장했습니다.

이러한 회사가 자신 또는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이 데이터를 악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법은 이러한 단체가 연간 매출이

3백만 달러 미만인 경우 사용자의 지출 패턴을 결정하기 위해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More news

호주인들은 공중 보건의 필요성과 정부의 보증 때문에 이 새로운 수준의 모니터링을 광범위하게 준수했습니다. 시민들은 정부 기관으로부터 자신의 데이터가 안전하다는 말을 들었지만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SBS 일본어: ‘QR코드의 아버지’로 알려진 남자를 만나다

예를 들어, QR 코드 체크인 앱이 28일 동안만 데이터를 보유할 것이라는 반복된 주장 이후, SA Health는 자체 지침을 위반하여 감사에서 주장된 오류가 발견될 때까지 QR 코드 데이터를 무기한 저장했습니다. 주 경찰(예: 수색 영장이 없는 서호주 경찰과 수색 영장이 있는 퀸즐랜드 경찰)은 최소 6번의 경우에 이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임을 확인한 후 범죄 수사를 위해 체크인 데이터에 액세스했습니다. 빅토리아 경찰은 데이터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했지만 액세스가 차단되었습니다.

긍정적인 발전으로 일부 주(예: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는 이제 COVID QR 코드 데이터의 소급 또는 2차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을 도입했습니다. Service NSW(정부 서비스에 대한 원스톱 액세스) 수정안(COVID-19 정보 개인 정보 보호) 법안 2021이 최근에 발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