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외부인 후보

프랑스

고양이, 후드티, 문명의 생존: 프랑스 외부인 후보 충돌

에마뉘엘 마크롱이 20년 만에 두 번째 연임에 성공한 프랑스 대통령을 향한 도전은 이제 훨씬 더 큰 의미를 갖게 됐다. 유럽의 미래도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5년 전 역동적이고 신선한 얼굴의 아웃사이더로 프랑스를 뒤흔들고 놀라게 했던 44세는 더 이상 그 남자가 아니다.
그는 설립이다. Zelensky 스타일의 후드티를 입고 공식 사진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Macron은 유권자들이 오만한 파리 엘리트로 식별하는 현직 대통령이며, 현재는 프랑스 사회의 부유층을 대표하는 소년입니다.

카지노 솔루션

그는 심하게 분단된 국가의 불행에 대해 비난받아야 할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 2017년과 마찬가지로 보수적이고 반이민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지역 도시의 젊은 유권자, 블루칼라에 호소하기 위해 정치를 다소 바꾼 우익 민족주의자 마린 르펜과 마주하게 됩니다.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노동자와 젊은 가족.
최근 TV 인터뷰에서 그녀는 자신의 삶을 공유하는 6마리의 고양이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며 등록된 사육자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크롱이 대중 투표를 당연하게 여겼던 것처럼 그녀는 프랑스 시골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국내 정치를 그녀의 초점으로 삼았습니다.
그녀는 유로화의 폐지를 요구하는 대신 급속도로 증가하는 생활비를 억제하기 위해 유류세를 인하하고 상한제를 도입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좌익 경제학과 법과 질서 민족주의와 결혼하여 마크롱의 초기 여론조사 선두를 무너뜨리고
30세 미만의 경우 소득세 면제와 가정을 꾸리는 커플에게 최대 10만 유로($146,000)의 저리 대출을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공개적으로 머리 스카프를 금지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4월 24일 2차 투표에서 아웃사이더가 되지만 르펜의 승리는 프랑스 훨씬 넘어 심각한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그녀의 수사학은 바뀌었지만 그녀의 핵심 신념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미국과 동맹국이 블라디미르 푸틴의 유혈 살인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에 맞서 연합하는 바로 그 순간 서방 세계의 자유 민주주의에 큰 타격을 가하고 EU를 혼란에 빠뜨릴 것입니다.

르 펜과 푸틴은 이전에 아늑한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마크롱은 최근 몇 년 동안 이에 뛰어들어 그의 행동을 규탄할 수밖에 없었다.

지난 6주는 유럽의 외교 정책에 대한 다이얼을 옮겼습니다. EU에 대해 오랫동안 회의적이었던 르펜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유럽 영토에서 전쟁을 벌이고 있는 시기에 나토 군사령관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모음 보러가기

그녀는 월요일 오전 호주 시간으로 지지자들에게 2주 후의 최종 투표가 “사회와 문명”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며, 만약 그녀가 이기면 프랑스의 “번영과 위엄”을 회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프랑스인”의 대통령이 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르펜은 “에마뉘엘 마크롱에게 투표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2차 투표에서 자신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다.

그리고 아직 가능성이 없는 시나리오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한 달 전만 해도 마크롱은 2차 투표에서 약 57~61%, 르펜은 40~43%의 득표율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