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버려진 십대 인도를 어지럽히는 캐나다 비닐 봉투

항공사 버려진 십대 한 주부터 필요한 소비자 및 건강 뉴스

이번 주에 뭔가 그리워? 당황하지 마세요. CBC의 마켓플레이스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소비자 및 건강 뉴스를 정리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이것을 원하십니까? 매주 금요일 Marketplace 뉴스레터를 받으십시오.

Diomerys O’Leary는 이미 딸이 혼자 비행기를 타게 내버려 두는 것에 대해 긴장했지만, 그녀는 에어캐나다에서 집으로
가는 마지막 여정을 취소한 후 캐나다에서 가장 큰 공항에서 딸을 버릴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1월 18일의 이메일은 O’Leary에게 그녀의 딸 Eva가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에서 세인트존스로 가는 비행기가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공항의 노동 차질로 인해 취소되었으며 이틀 후에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그런 다음 에어캐나다에서 잠잘 곳, 음식, 교통수단을 찾기 위해 혼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울고 절망하며 나에게 ‘내가 무엇을해야합니까?’라고 묻습니다. …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항공사(WestJet 및 Air Transat)와 마찬가지로 에어캐나다는 특정 조건에 따라 직원이 아이들이 스스로 비행하도록
도와주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Eva’s와 같은 다구간 여행에는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항공사 버려진 십대 인도

그것은 O’Leary가 Eva의 여행 계획을 원격으로 정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의 딸이 그날 밤 어디에서 묵을지, 저녁 식사를 어떻게 할 것인지, 그리고 언제 집에 갈 수 있을지 걱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딸이 이제 St. John’s에 집으로 돌아왔지만 O’Leary는 여전히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Go Public의 소식을 들은 후 에어캐나다는 “친선의 표시로” 그녀에게 500달러 여행 쿠폰을 제안했지만 O’Leary는 “돈에 관한 것이 결코 아니다.

Radio-Canada’s Enquete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는 인도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국가 중 하나가 되었지만 인도로 보내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O’Leary는 Go Public에 말했습니다. 항공사 버려진 십대

기자들은 인도로 보내질 것으로 예상되는 종이의 대부분이 실제로 수 톤의 비닐 봉투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인도 풍경을 어지럽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종종 연료 공급원으로 태워집니다.

몬트리올 시는 오염된 종이 뭉치를 운송할 때 최악의 범죄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더 읽기

2019년에 Marketplace는 해외 여행을 갔고 일부 캐나다 플라스틱 재활용품이 말레이시아에서 버려지고 소각되어 강을 오염시키고 때로는 사람들이 아프게 한다고 말하는 독성 부산물을 생성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68달러에 팔리는 손가락 위에 CAN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빨간 장갑 한 켤레가 Lululemon에서 열리는 공식 올림픽 상품의 높은 비용에 대해 화가 난 일부 캐나다인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가을 공식 장식을 판매할 수 있는 독점권을 구입했지만 많은 캐나다인들은 가격이 평균 캐나다인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높다고 불평하며 온라인에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특히 벙어리장갑은 이전 올림픽 후원사인 HBC에서 폭주한 아이코닉한 빨간색과 흰색 단풍잎장갑과 비교가 안 된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기간 동안 한 쌍에 10달러에 팔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