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은 2개월 동안 하락했지만 기타

휘발유 가격은 2개월 동안 하락했지만 기타 주요 비용은 꾸준히 상승
미국의 가스 가격 6월 중순 이후로 매일 감소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부담을 주었던 기록적인 최고치에서 천천히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식품 및 주택 가격을 포함한 기타 주요 비용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노동 통계국의 최신 데이터가 보여줍니다.

평균 국가 가스 가격은 6월 14일에 갤런당 5.01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후로 매일 미국은 평균이 소폭 하락하여 60일 연속 휘발유 가격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휘발유

7월의 연간 인플레이션율은 8.5%로 하락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는 휘발유 가격 하락 덕분입니다.

그러나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식품 및 주택 가격은 일관된 속도로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소비자물가지수(CPI)에 따르면 지난 7월 가정식량 가격은 1.3% 올랐다.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7월

식품 가격은 1년 전보다 13.1% 상승해 “1979년 3월로 끝나는 기간 이후 12개월 만에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다. 대피소 가격도 7월에 0.5% 인상되었으며 CPI에 따르면 주택 가격은 1년 전보다 5.7% 더 비쌉니다.

AAA 대변인 앤드류 그로스(Andrew Gross)는 금요일 뉴스위크(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휘발유 가격 하락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낮은 유가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Gross는 유가가 배럴당 120달러 이상으로 급등하면서 “석유 시장이 일종의 공포에 휩싸였다”고 언급했습니다.

먹튀검증 그로스는 “그 이후로 서서히 하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높은 휘발유 가격에 대처하기 위해 미국인들이 덜 운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수요 수치에 실제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즉, 연료를 공급하는 사람들의 수를 의미합니다.”

Gross는 또한 Biden 행정부가 가스 가격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장에 석유를 출시하기

위해 전략적 비축유를 사용했는데, 이는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습니다. more news

Gross는 다른 부문의 비용은 아직 하락하지 않았지만 식품과 같은 다른 상품은 “후행 지표”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 나라의 모든 것이 휘발유, 특히 디젤 가스를 사용하여 움직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지금 보고 있는 가격, 연료 가격은 이미 고려되어 더 높은 가격이었습니다.”라고 Gross가 말했습니다. 말했다.

플로리다 걸프 코스트 대학교(Florida Gulf Coast University)의 경제학 부교수인 빅터

클라(Victor Claar)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휘발유 가격의 유예에도 불구하고 경제의 다른 주요 부문(식량 및 주택)의 비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젊은 가족에.

Claar는 “평균 가격은 오르고 휘발유는 내리며 일부 고립된 다른 제품과 서비스는 내리지만 곧 상황이 크게 나아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