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함께한 악어 부부가 손을 잡고 있다.

10년 넘게 함께한 악어 부부가 손을 잡고 있다.
호주에서 10년 넘게 함께한 악어 부부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파충류는 Solar Whisper Daintree River Crocodile과 Far North Queensland의 Daintree River에서 운영하는 Wildlife Cruises를 소유한 David White가 촬영했습니다.

더스티-로즈(Dusty-rose)와 스카페이스(Scarface)로 알려진 두 마리의 악어는 종종 이런 모습을 보인다고 화이트는 뉴스위크에 말했다.

10년 넘게 함께한

“그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이며 10년 넘게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이 상태를 유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0년 넘게 함께한

바닷물 악어는 호주의 해안과 수계를 따라 산다. 그들은 공격적이라는 악명 높은 명성을 얻었으며

길이는 20피트까지 자랄 수 있으며 무게는 2,200파운드가 넘습니다.

특히 스카페이스는 그의 무시무시한 외모로 지역에서 유명하다. 14.5피트 길이의 악어는 얼굴에 많은 흉터가 있으며 강물에 숨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식자임에도 불구하고 악어는 때때로 부드러운 면을 보여주는 것이 관찰됩니다.

고대 파충류는 지능이 높고 사회적으로 복잡하며, 증거에 따르면 먹튀사이트 검증 이들이 서로 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중에 이 종을 정기적으로 관찰하는 화이트는 두 악어 사이의 부드러운 행동이 실제로 매우 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터치는 파트너와 의사 소통하고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분이 좋고 서로 사랑합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물어볼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우리는 관찰을 기반으로 한 교육적인 추측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남성과 여성이 만지는 것을 여러 번 목격했습니다.”라고 White가 말했습니다.

“[…]악어의 사회적 상호 작용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연구하기 어려운 생물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밀스럽고 위험하며 연구원보다 오래 산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그들이 극도로 복잡한 사회적 행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악어의 외부 코팅이 민감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의 거친 비늘 모양의 피부는 사납다 비열한 파충류.”

White는 연구에 따르면 악어의 피부가 “극도로 민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감각 기관은 종들이 시야가 좋지 않은 물에서 먹이를 사냥할 때도 사용됩니다. more news

“인간의 경우 의사 소통을 위해 언어 사용에 크게 의존하지만 촉각도 주요 구성 요소이며 감정 및 신체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만지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동정심이나 사랑을 나타내는 것입니다.”라고 White는 말했습니다.

“악어가 맹렬한 평판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애정 어린 동물이기도 하지만 모든 파충류 중에서 가장 모성적이고 사회적으로 가장 복잡합니다.

나는 25년 넘게 이 생물들을 야생에서 관찰하면서 구애 과정에서 촉각을 사용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짝짓기를 할 때뿐만 아니라 몇 달 동안 함께 누워있을 때. 가까이 다가가서 만지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우연이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