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 협정 대한 강력한 요구

NATO

우크라이나를 그대로 두고 중부, 동부 유럽에서 후퇴 러시아는 NATO 와의 협정에 대한 강력한 요구를 제시합니다.

러시아는 금요일 나토가 우크라이나와 다른 구소련 국가에 대한 가입을 거부하고 중부 및
동부 유럽에 대한 동맹의 군사 배치를 철회하라는 보안 요구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미국과 동맹국에 의해 거부될 것이 거의 확실한 대담한 최후 통첩입니다.

이번 주 초 미국과 동맹국에 제출된 제안서는 미국과 러시아 군함과 항공기를
서로의 영토를 공격할 수 있는 지역으로 보내는 것을 금지하고 러시아 근처에서 NATO 군사 훈련을 중단할 것을 요구합니다. .

파워볼 전용 사이트

우크라이나가 가입을 제안받지 않을 것이라는 서면 보증에 대한 요구는 이미 서방에 의해 거부되었으며,
모스크바는 NATO의 확대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NATO 사무총장은 금요일 모스크바와의 모든 안보 회담은 NATO 우려를 고려하고 우크라이나 및 기타 파트너를 포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백악관도 마찬가지로 미국 동맹국 및 파트너와 제안을 논의하고 있지만 모든 국가는 외부 간섭 없이 미래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러시아-미국 보안 조약 제안 및 모스크바와 NATO 간의 안보 협정에 포함된 요구 사항을 발표한 것은
침공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킨 우크라이나 근처에 러시아 군대를 증강하는 데 대한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모스크바는 이웃 국가를 공격할 계획이 있다고 부인했지만 NATO 확장과 그곳에 무기 배치를 금지하는 법적 보장을 원합니다.

세르게이 랴브코프(Sergei Ryabkov) 외무차관은 러시아와 미국, 나토(NATO) 관계가 “위험한 지점”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미국이 제네바에서 제안에 대해 즉시 대화를 시작하기를 원한다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동맹이 러시아 문서를 접수했으며
모스크바와의 모든 대화는
“러시아의 행동에 대한 나토의 우려를 해결하고 유럽 안보의 핵심 원칙과 문서에 기반을 두고 협의를 거쳐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같은 NATO의 유럽 파트너들과 함께.”

그는 30개 나토 국가들이 “러시아가 긴장 완화를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한다면 우리는 신뢰 구축 조치를 강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덧붙였다.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행정부가 러시아 관리들과 대화를 통해 나토에 대한 모스크바의 우려를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미국은 유럽 동맹국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형성하는 데 있어 “당신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원칙”에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뉴스전문

설리반 국장은 “협상 테이블에서 의미 있는 진전이 물론 확대보다는 축소라는 맥락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관점에서
러시아와의 외교 문제에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다. 외교위원회가 주최한 행사에서.
그는 “증가 사이클이 계속된다면 합의가 성사되는 것을 보기는 매우 어렵다”고 덧붙였다.

미국 정보당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2년 초에 우크라이나를 추가로 침공할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지만
설리반은 그가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모스크바와의 전략적 안보 회담이 수십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말했습니다. 동맹과 파트너.”

Psaki는 “모든 국가가 외부 간섭 없이 자신의 미래와 외교 정책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포함하여 유럽 안보를 구축하는 핵심 원칙을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의 초안은 또한 주로 발트해와 흑해에서 러시아와 NATO 군함 및 항공기와 관련된 사고의 위험을 줄이고 군사 훈련 및 기타 신뢰 구축 조치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