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Lewandowski가 챔피언스리그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반면, 바르사는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Robert Lewandowski 챔피언스리그 해트트릭 기록

Robert Lewandowski 바르사 승리를 거두다

바르셀로나는 새로운 상임 감독이 없을 수도 있지만 카탈루냐 구단은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에서 여전히
디나모 키예프를 1-0으로 간신히 이겼다.

후반전에 안수 파티의 벼락은 방문객이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세 가지 중요한
포인트를 모두 가져갔다는 것을 보장했다.
놀랍게도, 이것은 로날드 쿠만 전 감독이 경질된 일련의 부진한 경기 이후 바르사의 시즌 첫 원정 승리였다.
카탈루냐 구단의 감독 대행 코치 Sergi Barjuan은 쿠만의 교체를 확인하는 반면, 전 선수인 사비가 공백을 메우기
위해 줄을 섰다는 보도와 함께, 블라우그라나는 쿠만의 교체를 승인했다.
“우리 모두는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우승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경기 전에 선수들이
긴장했는데 지금 그들을 보면 그들의 얼굴이 달라져요. 승리는 항상 도움이 되고 다음 경기를 위해 우리가
추진력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라고 Barjuan은 기자들에게 말했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 첫 두 경기에서 모두 패해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E조 2위를 달리고 있다.
레드: 바르셀로나 스타는 ‘심리학적 평가’ 이후 3개월 동안 제외되었다.

Robert

‘세계 최고의 포워드’
한편 바이에른은 지난 화요일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5대 2로 완승한 후 이미 16강에 진출했다.
스타 스트라이커 로버트 레반도프스키는 그의 100번째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눈부신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또다시 득점왕에 올랐다.
이 폴란드의 슈퍼스타는 네 번의 해트트릭을 포함하여 현재 81개의 챔피언스 리그 골을 넣었다.
바이에른 뮌헨의 줄리안 나겔스만 감독은 레반도프스키(33)가 100골 랜드마크 달성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며 레반도프스키를 세계 최고의 포워드라고 평가했다.
유럽 최고 권위의 클럽 대항전에서 100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뿐이지만, 나겔스만은 레반도프스키를 두 명과 비교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세 선수 모두 지난 몇 년간 매우 인상적인 선수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나겔스만은 경기 후 기자들에게 말했다.
“저는 루이스가 그의 체격과 생활방식, 그리고 축구선수로서의 삶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세계 최고의 포워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