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 대 Wade 항의 시위가 미국 도시에

Roe 대 Wade 항의 시위가 미국 도시에 몰려들면서 L.A. Freeway를 잼
전국적인 낙태 권리의 소멸에 분노한 시위대가 로스앤젤레스 고속도로로 향했고 전국의 시위대가 거리와 주 의사당 계단을 범람했습니다.

연방 대법원이 Dobbs 대 잭슨의 판결에서 연방 낙태 보호를 기각한 후 금요일 미국 전역의 도시에서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시위는 법원의 결정에 대한 초기 반응으로 지속적인 반발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Roe 대 Wade

ABC 계열사 KABC-TV에 따르면 수천 명의 낙태 권리 시위대가 금요일 오후 로스앤젤레스 시내 거리로 나왔다.

한 무리의 시위대가 나중에 110번 고속도로로 행진하여 한 차선의 교통을 막았다고 스테이션은 보고했습니다.

Roe 대 Wade

앞서 낙태를 반대하는 시위대는 워싱턴 D.C.의 프레더릭 더글라스 다리(Frederick Douglass Bridge)

꼭대기를 올라가 양방향 교통을 잠시 차단했다. 경시청은 또한 진행 중인 시위에 대응하여 화요일까지 전체 부서 활성화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AMU는 금요일 아침에도 시위대가 워싱턴 대법원 건물 밖에 모여들었다고 전했다. DCist에 따르면 이 지역의 시위대는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넷볼 것”이라는 구호를 외쳤다.

뉴욕 포스트에 따르면 소수의 낙태 반대 운동가들이 시위대와 논쟁을 벌였으며 한 그룹은 War의 1975년 노래 “Why Can’t We Be Friends”를 폭파했습니다. 일부 시위대는 법원의 결정에 분노하며 낙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지 않은 민주당 지도부를 비난했습니다.

Post에 따르면, 하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Steny Hoyer에게 일차적인 도전을 하고 있는 McKayla Wilkes는 “그들은 Ro 대 Wade를 성문화하기로 약속했지만 그들은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름 옆에 ‘D’가 있거나 이름 옆에 ‘R’이 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투표하는 빌어먹을”이라고 덧붙였다.

포스트에 따르면 해가 지면 검은 옷을 입은 시위대가 급진적이고 대립적인 구호를 외치며 거리를 행진했다.

로드 아일랜드 주 의사당 밖에서 낙태 반대 시위대가 경찰을 연루된 시위대와 물리적으로 대치했다고 보스턴 글로브 로드아일랜드가 보도했다.

경찰은 반대 시위대 2명을 체포했다고 뉴스 아울렛이 보도했다. more news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시위대가 폭력의 흔적 없이 거리를 행진했다고 포틀랜드 머큐리(Portland Mercury)가 보고합니다.

댈러스에서는 평화로운 시위로 보이는 수백 명이 시내에 모였다고 CBS 계열사 KTVT가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에 돌고 있는 비디오에는 트럭이 아이오와주 시더래피즈에서 시위대를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시의원 Ashley Vanorny는 트윗에서 “트럭이 교통선에서 튀어나와 다가오는 차선으로 운전하다가 조급해하다가 횡단보도에서 사람들과 부딪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간의 생명을 존중하라”고 말했다.

Cedar Rapids의 경찰 경감인 Benjamin Wery는 Newsweek에 보행자와 자동차 사고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심각하지는 않지만 조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